SONY DSLR A200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필름스캔의 압박을 견디지 못하고 결국 지르고야 말았다. 한장 찍을때마다 수첩에 조리개, 셔터스피드 수치 적는 것이 영 버거워서, 사진을 배우기에는 DSLR이 유리한 것 같다.

경쾌한 셔터음! 바디에 내장된 손떨림 방지 기능! 간결한 디자인! 저렴한 가격!

미놀타를 인수한 소니가 보급형 DSLR 시장에 뛰어들기 위해, 보급기 치고는 훌륭한 성능과 기능에 저렴한 가격으로 A200을 내놓은 덕분에 단돈(?) 63만원에 10개월 무이자 할부로 DSLR을 손에 쥘 수 있었다. (번들렌즈, 메모리, 가방, 리더기, 필터 포함)

하루 빨리 파란 하늘을 볼 수 있기를…

몰입의 즐거움

몰입의 즐거움(개정판)(양장본) 상세보기

미하이 칙센트미하이 지음 | 해냄출판사 펴냄
몰입 개념을 통해 일상의 행복을 제시하는 인문교양서 ‘몰입’ 개념을 전파하는 행복 이론서 <몰입의 즐거움>. 교육학과 심리학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칙센트미하이 박사의 저서 <몰입의 즐거움>을 개정 출간하였다. 1997년 국내에 처음 소개된 이 책은 지금까지 20만 부가 판매된 인문교양 분야의 베스트셀러일 뿐만 아니라, 일상의 새로운 행복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자기계발서로도 널리 읽히고 있다. 이 책은 지

이 책은 단순히 ‘몰입’이라는 주제를 다루었다기 보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의미있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주고 있는 듯 하다. 많은 사람들이 온전히 마음을 빼앗긴체 한가지 일에 몰입해 있을 때, 행복을 느낀다는 것에 착안하여 우리가 몰입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따져보아야 할 것 들에 대하여 함께 고찰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높은 실력을 가지고 높은 수준의 일을 할 때 몰입도가 높다는 과학적인 사실보다는 삶의 대한 저자의 심오한 연구와 깊은 사색의 결과가 이 책을 항상 곁에 두게 만들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