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로 업그레이드


SSD 달린 맥북 에어를 구입하는 대신, 집에서 쓰는 PC에 SSD를 장착하였습니다!

덕분에 5.9점(http://reshout.com/2692472)이었던 윈도우 체험지수가 7.2로 올라갔네요. i5인데 프로세서 점수가 꼴지가 되어버렸습니다.

얼마 사용해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부팅속도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성능이 향상된 것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제품은 OCZ Vertext2 입니다. 60G 용량에 17만원 정도 합니다. 여기에 윈도우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존의 500G HDD는 순수한 데이터 영역으로 활용하려고 합니다.

윈도우7에서 SSD를 제대로 활용(최적화)하기 위한 설정은 다음 주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baljern?Redirect=Log&logNo=140107804722

춘천 여행

지난 주말에는 춘천에 다녀왔습니다! 여유가 없어서 이번에도 간단히 사진으로 여행기를 대신합니다.

춘천 명동 닭갈비 골목
춘천에서 즐기는 닭갈비는 확실히 달랐습니다.
공지천 조각공원에서 돗자리를 펴고…
오리배에서…
조각공원의 잔잔한 가을풍경
소양강댐
소양강댐의 드라이브 코스?!
청평사가는 배타러 가는길…
김유정역
김유정 문학촌 
계획없이 즉흥적으로 다녀온 여행이었지만 추억도 많이 남고 즐거웠습니다. 조금 더 시간적 여유가 있었더라면 여유있게 청평사도 가보았을텐데 아쉬움이 남네요. 춘천 닭갈비는 동네에서 먹던 것과 확실히 달랐습니다. 닭고기가 큼직큼직하고 신선하더군요. 막국수의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겨울이 오기전에 또 여행을 가고 싶네요. 시간이 허락해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