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만하다

지난 주 수요일 부터 지금까지 꽤나 오래 몸이 안좋았다. 하루 더 쉬고 갈까 생각도 해봤지만, 그냥 내가 그러고 싶지 않아서 대전으로 돌아왔다.

계속 머리아프고, 살을 누르면 아플정도의 몸살이 내 곁을 떠날 줄 몰랐다. 이제 건강히 자리에 앉아서 공부하는 것 조차 절실히 그리운 지경이라 오늘 아침에 일어나보고 상태 안좋으면, 이제 그만 고집을 꺾고 병원에 갈 참이였다.

다행히 아침에 일어나보니, 머리아프고 몸살기운 있는 것은 많이 나은 것 같아서 고집대로 병원에 가지 않고 11시 30분 기차를 타고 대전으로 왔다. 오랜만(?)에 도착한 캠퍼스, 날씨도 좋고 누런 잔디마저 따뜻하게 느껴진다.

그렇게 건강과 체력에 자만하던 내가 어떻게 이지경이 되어 거의 일주일을 허송세월했단 말인가! 에 대해서 의문을 가져보자면, 다음과 같은 원인을 생각해볼 수 있겠다.

지난 월요일, 술을 마시고 노래방에서 3시반까지 달렸다. 화요일 상당히 좋지 않은 컨디션으로 농구를 무리해서 했다. 그리고 월요일, 화요일 모두 가습기를 귀차니즘으로 켜지 않고 잤다. 수요일 아침에 일어났을 때, 다른 사람의 몸이 되어 있었다 T.T

주말에 아무것도 못하고 집에 누워서 골골대고 있다가, 그나마 조금 나아서 랩에 앉아서 무언가 하고 있다는게 행복하다. 이제 조금은 살만하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