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용 파우치(슬리브)를 무엇으로 할까?

맥북은 다음주 도착 예정인데 벌써부터 맥용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있다. 맥북이 도착하면 당장 설치해야할 gcc, vim, subversion 등의 링크도 미리 메모해 두었다. 맥용 스타크래프트를 다운받는 것은 기본! 그만큼 맥에 대한 기대로 가득한 요즘이다.

미리 준비해야할 필수 물품 중에 하나가 케이스 혹은 가방인데 노트북 가방의 투박함을 이미 많이 경험해 봤기에  가능하면 케이스를 구하려고 한다. 튼튼한 케이스가 있다면 일반 가방에 넣어다녀도 충분하기 때문이다. 보기와 다르게 미적 감각을 추구하는 편이라 저렴하면서 이쁘고 실용적인 녀석을 찾고 있는데 다음 두가지 제품으로 후보가 압축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첫번째 상품은 ava Sleevz for MacBook으로 네이버 쇼핑 최저가 15,190원이다. 맥북을 타겟으로 만든 슬리브기 때문에 사이즈가 정확히 맞으며 심플하고 깔끔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충격 흡수 기능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듯 하다. 회사에서 사택까지의 거리가 도보로 10분인 것을 감안한다면 한손에 끼고 조심스럽게 돌아다니면 큰 무리는 없을 듯 한데 아무래도 불안함을 지울 수 없을 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번째 상품은 ELECOM의 제로쇼크(ZSB-IB015)로 네이버 쇼핑 최저가 18,000원이다. (첫번째 제품은 배송료가 붙는데 반해 이 제품은 배송료가 붙지 않아 둘의 가격차이는 미비하다.) 흰색인 맥북과 어울리게 흰색 파우치 제품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데 문제는 12~13.3인치용으로 나온 제품이라 맥북이 빡빡하게 딱 들어맞는 다는 사실. 게다가 오래쓰면 보송보송 나온 엠보싱의 물결이 맥북에 남을수도 있다고 한다. (물론 물파스(?)로 지울 수 있다고 한다.) 중고로 팔 생각이 없고 평소에 많이 사용하는 물건의 경우 부담없이 막 사용하는 나에게는 별 큰 문제는 아닌 듯 하지만 2% 아쉬운 단점! 이 제품은 확실히 첫번째 제품보다는 충격 흡수능력이 훌륭할 것이다.

아마도 두번째 상품을 선택할 듯 한데 대체 맥북은 언제오는걸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