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부도 여행

2주전 주말에 여자친구와 제부도에 다녀왔습니다. 오이도, 대부도, 제부도 중에 고민하다가, 차로 바다를 건널 수 있다는 매력에 끌려 제부도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돌아올때는 길이 열린 직후에 바다를 건넜는데, 꼭 바다위를 달리는 기분이 들더군요. 

수원에서 출발해서 1시간 조금 넘게 달려 제부도 입구에 도착하였습니다. 평소 갯벌체험을 해보고 싶어하던 여자친구는 신이나서 갯벌로 달려 나가더군요. 잠시 사진을 찍고, 갯벌을 돌아다니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부도에 도착하여 차로 한바퀴 돌아보니 정말 자그마한 섬이더군요.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바닷길을 산책했습니다. 힘차게 불어오는 바다바람이 너무나 시원하게 느껴졌습니다. 아무도 없는 모래사장에서는 가져간 에어로비를 날리고 놀기도 하였습니다. 바다바람이 너무 강해서 공중에 뜬 에어로비가 한 없이 날라가더군요. 한번은 제가 던진 에어로비가 바다로 빠져서 양말을 벗고 들어가 꺼내오기도 하였습니다. 
돌아오는 길에는 제부도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장관이더군요.
1시간 남짓 달려 도달할 수 있는 가까운 곳에서 서해바다를 온전히 느낄 수 있다는게 신기했습니다. 바쁜 일상을 보내다 바다가 보고 싶다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훌륭한 장소인 것 같네요.

“제부도 여행”에 대한 2개의 생각

  1. 저도 얼른 포스팅 해야 하는데, 역시 부지런하세요. 집중회의 준비하랴, 일하랴 바쁠텐데.
    근데 여친분 뒷모습조차 공개하시는 걸 꺼리신다고 말하셨는데, 이번엔 정면사진을 공개하셨군요. 좀 어둡게 나왔지만, 밝은 인상을 가지고 있으신 듯 해요.

댓글 남기기